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마스터를 위한 남성 아웃웨어 브랜드 'Karls Heymon', 온라인 컨셉스토어 오픈
작성자 칼스헤이먼 (ip:)
  • 작성일 2016-10-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52
평점 0점

마스터를 위한 남성 아웃웨어 브랜드 'Karls Heymon', 온라인 컨셉스토어 오픈

10월 4일 온라인 컨셉스토어 오픈, 론칭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xwanrex@naver.com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가치지향적인 소비를 즐기는 마스터를 위한 남성 아웃웨어 브랜드 ‘Karls Heymon(칼스 헤이먼)’이 오는 10 4일 온라인 컨셉스토어를 론칭한다.

‘Karls Heymon’은 올레인터내셔널(대표 강문정)에서 전개하는 브랜드로, ‘Spirit of Master’를 브랜드 정신과 영감으로 삼고 있다. 마스터는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를 지향하고, 가치관과 영감을 창조적으로 표현해내며 그 과정을 중요시하려는 것으로, Karls Heymon은 이러한 마스터를 지향하는 이들을 위한 브랜드다.

이번 온라인 컨셉스토어는 스칸디나비아 감성을 담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16AW 시즌 컨셉인 ‘Sail-maker in Copenhagen’을 반영해 클래식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퀼팅 디자인의 롬버스(RHØMBUS)콜렉션 라인, 시즌 컨셉의 모티베이션을 캐릭터화하는 보예(BØJE)콜렉션 라인으로 구성한 소품종 한정수량의 아웃웨어 제품을 출시한다.

각 콜렉션 제품은 시즌 특성을 반영해 프리미엄 덕다운, 신슐레이트 패딩 등을 적용했다. 이에 방풍, 보온, 방수 등의 기능성과 스타일리쉬함을 연출하는 세심한 디테일, 마스터 핏에 가까운 깔끔한 라인의 디자인으로 콜렉션 제품이 완성됐다.

뿐만 아니라, 가치지향적인 소비를 즐기는 마스터 성향의 남성들을 위해 스칸디나비아 브랜드만의 고감도 상품을 소싱해 선보이고, 다양한 장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캡슐 콜렉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Karls Heymon은 브랜드 론칭와 온라인 컨셉스토어 오픈을 기념, 공식SNS와 남성 패션 커뮤니티 디젤매니아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컨셉스토어에서 10월 한 달간 5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원문: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2833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